• Q스타일러스라는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 됐나요?

    A스타일러스는 국내 최초, 국내 최고의 브랜드 주얼리인 골든듀의 오리지널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으며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 시킬수 있는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입니다. 베이직한 스타일에서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TPO에 맞는 제품라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Q일반 귀금속점이나 온라인쇼핑몰에서 스타일러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A정품은 일반 귀금속 점에서는 유통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은 스타일러스 eSHOP을 비롯해서 GSshop, 롯데닷컴, Hmall, CJmall, AKmall 등의 종합몰과 백화점몰에 입점 되어 있습니다.

  • Q보증서를 분실했을 경우 수선이 불가능 한가요?

    A구입기록은 스타일러스 eSHOP 또는 백화점 s포인트 가입 시 저장됩니다. 보증서 분실 시 본사나 구입 매장에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온라인으로 주문했을때 선물 포장이 가능 한가요?

    A온라인을 통하여 판매되는 모든 스타일러스 제품은 스타일러스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박스 외부는 스타일러스 로고가 새겨진 핑크색 리본으로 마감하여 최고의 선물로 그 품격을 완성합니다. 배송되기전 고객님이 원하시는 메시지를 알려주시면 스타일러스의 기프트 카드에 정성스레 함께 보내 드리며 고객님이 직접 메시지를 쓰기를 원하실 경우 기프트 카드를 보내 드립니다.

  • Q구입한 반지의 사이즈를 늘리거나 줄이려면 어떻해야 할까요?

    A반지의 사이즈 수선은 제한된 범위에서 가능합니다. 제품에 따라 사이즈 수선이 불가능한 디자인도 있고, 일정 범위 밖의 수선은 반지의 외양이나 기능을 현저히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착용하시던 반지의 사이즈 수선을 원하시면 보증서에 표기된 사이즈 조정범위를 확인하시고 가까운 스타일러스 매장에 접수하여 수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기타 문의사항이 있을때에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A문의사항이 있으실 때에는 아래 전화나 1:1 상담에 문의사항을 남겨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1800-6020)

  • Q매장에서 구입했을때 마일리지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A스타일러스의 마일리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분리되어 관리되며 회원등록 매장이나 본사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백화점은 s포인트, eSHOP은 적립금이 각각 3%씩 적립됩니다.

  • Q제품을 주문했을 때 언제 받을수 있을까요?

    A제품은 주문 후 결제 확인 후 개별 제작이 들어가며 토,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8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품별로 출고일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출고일은 매장이나 본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QA/S는 어디서 받나요?

    AA/S는 구매하신 매장에 상관 없이 백화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능합니다. 가까운 스타일러스 매장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 주시면 되며, 택배비 선불로 본사로 보내 주시면 A/S 후 배송해 드립니다.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며 수선비는 제품의 상태 및 수선의 난이도에 따라 실비로 청구 되며, 수선 기간은 토,일,공휴일을 제외하고 2주 정도 소요 됩니다.

  • Q택배사는 어디이고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A스타일러스는 제품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고가품 발송 전문인 ㈜일양택배로 배송되며, 분실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시고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하고 발송 완료 후 1~2일이면 제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일양택배 홈페이지 및 스타일러스 에서 제품의 배송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